서울 홍대 타투수강 - 합리적인 기간과 수강료에 무선머신세트 제공
- 타투수강
- 2023. 10. 16.
안녕하세요.
서울 홍대 레드로드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는 "홍대타투수강" 잘하는 곳, "앤디타투 아카데미"의 앤디타투 입니다.
갈수록 "타투수강"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림을 좋아하거나, 타투를 좋아하거나, 손재주가 있다고 여겨지거나, 미대생, 디자이너... 등 조금이라도 타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타투수강"을 매우 추천해 봅니다.
타투는 누구나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물론, 누구나 멋진 타투이스트가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쉽게는 배우실 수 있는 과정이지만, 잘하기까지는 매우 많은 노력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먼저, "홍대타투수강"을 하는 다른 여러 곳을 많이 찾아 보시고, 직접 방문상담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은 보통 기본적으로 배우는 기간이 몇개월 이상이 걸리며, 몇백만원의 돈과 꽤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해야하기 때문에, 본인의 여건과 잘 부합이 되는 "타투수강"을 하는 곳을 잘 찾아야 합니다.
본인과 잘 맞는 "타투수강학원"을 잘 찾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 이것을 배우시려는 분들은 당연히 20살이상의 성인들이고, 아무일도 하지 않으면서 집에만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이 타투를 배우는 것에만 집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신 분이라면 너무 좋겠지만, 실제의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니까, 직접 방문하셔서, 궁금한 것, 지원하는 것, 수강이후 "부스쉐어"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자세히 잘 알아내시고 결정하는 것을 매우 매우 추천해 드립니다.
본인과 잘 맞지 않는 곳을 선택하게 될 경우, 최악의 경우 돈과 시간과 열정까지 다 잃어버릴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타투를 배우는 것은 위에서 말씀을 드렸다시피,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다.
배우는 것 자체의 내용도 아주 복잡하거나 대단한게 아니기때문에 누구나 배우실 수 있는 것이죠.
그러나, 배우는 것은 쉬운 편이고 어렵지 않으나, 잘하게 되는데 까지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지금현재 우리는 모두 글씨를 다 쓸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의 글씨를 돈 주고 살 만큼의 이쁜 글씨를 쓰는 사람들은 매우 극소수 입니다.
즉, 글씨는 우리 모두가 다 쓸줄은 알지만, 잘 쓰기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죠.
타투를 배우고 타투를 잘하게 되는 것은 이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그림을 잘 그려야지만, 타투를 배우는데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그림을 전공한 미술전공자나 디자인전공자들이 비전공자들에 비해 그림에 대한 잇점이 있는 것은 맞지만, 이것이 타투를 잘하게 해주거나, 돈을 잘 벌게 해주거나, 멋진 타투이스트가 되는 것과는 완전히 별개의 문제입니다.
즉, 아무런 상관이 없다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이것이 결정적인 요소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꼭 방문상담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세히 물어보세요.
물론, 저 "앤디타투" 또는 "앤디타투아카데미"에 문의를 하시거나, 방문상담 약속을 잡으셔도 좋습니다.
앤디타투아카데미 -> 바로가기
앤디타투이스트 -> 바로가기
타투수강에 관련해 조금 더 이야기를 해 볼게요.
우선 위 그림처럼 "죠니뎁"을 잘 그리면 너무 좋지만, 결론은 그러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위 그림은 일반펜이 아닌, 타투머신으로 바늘로 잉크를 찍어서 실리콘패드라는 고무판에 그림을 그리게 된 것입니다.
저렇게 표현을 잘 하면 매우 좋겠지만, 저는 우선은 크게 의미가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저희 나라는 남의 얼굴을 타투로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저렇게 누가 봐도 다 아는 유명인을 하는 경우도 매우 드물어요.
즉, 수요가 별로 없다는 거예요. 아! 근데, 해외는 좀 있는 편이예요.
보통 타투수강을 하면은 초반에 가장 많이 연습을 하게 되는 레터링타투 입니다.
배우시다가 보면은 알게 되겠지만, 그림보다 이게 쉬울 거라고 생각들을 많이 합니다.
가끔 수강문의 중에 본인은 미니타투, 레터링타투만을 간단히 배우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제가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그림으로 되어 있는 타투보다 레터링타투, 세모, 네모, 동그라미타투를 제대로 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혹시, 지금 현재 타투를 배우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레터링 타투를 잘하도록 꼼꼼히 연습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위에 사람을 사진처럼 표현을 하면 매우 좋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그림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타투로 받는 그림, 도안이고, 누가봐도 타투도안인 것들을 좋아하고 타투로 받습니다. 대부분이...
서울 홍대 앤디타투아카데미는 타투수강만 하는 학원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타투스튜디오로 운영이 되고 있고, 운영자도 "앤디타투"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소수 인원으로 "타투아카데미"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수강이후 바로 "부스쉐어"를 통해 지속적인 멘토링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타투를 몇달 배워서 바로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많은 경험이 필요하고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서울 홍대타투 타투수강 아카데미 "앤디타투 스튜디오 아카데미"는 타투수강만 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많은 수강생을 받아서 타투수강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소수인원으로 제대로, 일반적인 수강생이 아닌 저의 제자를 한분 한분 만든다는 개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저보다 더 나은 타투작업자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을 합니다.
"앤디타투"는 타투수강 및 초보 타투이스트를 위한 책도 집필을 하였습니다.
초보 타투이스트가 꼭 알아야 할 내용과 개념을 잡아 드리기 위해서 나온 책입니다.
먼저, 타투를 배우시기 전에 한번 쯤 읽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봅니다.
"초보 타투이스트를 위한 이야기" 라고 인터넷 검색을 하시면 나옵니다.
간단히 "앤디타투스튜디오"를 소개를 해 드릴게요.
이곳은 타투수강도 같이 하다가 보니, 초보자나 중급자분들에게 잘 맞는 스타일과 구조입니다.
타투수강을 하시고 난 이후, 홍대에서 "타투부스쉐어"가 필요하신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타투부스쉐어 비용은 30만원이며, 본인 머신과 바늘이외에 모든 용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00여색의 칼라잉크, 검정잉크도 트리플블랙까지 있으며, 화이트는 스타브라이트 입니다.
장갑은 사이즈별로 4종류로 SX ~ L지원을 합니다.
개수대가 샵 내부에 있기때문에 작업이후 청소가 용이 합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는 맥을 사용을 하고 있으며, 포토샵 정품으로 사용합니다.
전사는 열전사, 잉크젯전사까지 무료로 사용을 합니다.
타투작업이후 사진촬영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고, 다양한 배경천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타투샵에서 새로운 곳으로 옮기실 계획이 있으신, 타투이스트분들은 편하게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앤디타투"를 찾아주세요.
또는, 아래의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