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쉬 폴카 타투스타일 알아보기 - 홍대타투

반응형

 

트래쉬 폴카 타투란 무엇인가?

독일의 부에나 비스타 타투클럽의 시모네 플랩(Simone Plaff) 과 볼코 레르슈키(Volko Merschky)라는 타투이스트들이 만든 역동적인 타투스타일이다.

현실주의, 초현실주의, 추상적인 대사의 미친 조합으로 쿄사할 수 있는 협업적인 노력이 보이는 새로운 타투스타일에서 타투장르까지로 언급이 되는 독특한 타투스타일이다.

대담한 선과 형식 그리고, 칼라로 어떻게 보면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고, 의미가 없는 다양한 요소들의 콜라주처럼 보이기도 한다.

 

 

 

 

 

트래쉬폴카 타투스타일은 자연주의적이고 사진적인 이미지와 혼란스럽고 뭔가 어울리지 않는 그래픽요소를 결합한 예술적 콜라주와 같다.

컬러대비가 독특하며 일부 커다란 검은 영역이나, 획 또는 추상적인 형태와 단순 그래픽요소와 결합하여 새로운 멋진 시각 효과를 만들어 낸다. 이러한 스타일은 너무 과감하고 일부분은 붉은 색이 등장하며 상당히 신선해 보이는 스타일이다.

 

 

 

 

 

이러한 스타일은 독특하고 인상적인 시각적 디자인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타투스타일이 얼마나 빨리 사라질지에 대한 의문을 갖는 경우들도 있다. 이것은 새로운 스타일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한동안 시험을 거쳐야 할것이고 얼마나 견딜지는 아직 아무도 알수 없다.

이러한 스타일이 그만큼 멋져 보이기 위해서는 커다란 몸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진정한 트래쉬 폴카 타투는 그것을 만든 예술가에 의해서만 진정한 의미를 가질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미 세계적으로 이 이미테이션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많은 트래쉬폴카 스타일이 나오고 있고, 우리나라에도 여러 타투이스트들이 이러한 느낌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 어쨌뜬…. 이것의 원조인 시몬과 볼코의 작품은 독특하고 호소력 있는 타투를 만들어 내고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영감의 역할을 하였다.

 

 

 

 

 

이러한 타투스타일을 좋아하던 싫어하던 간에, 타투세계에서는 독창성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었고, 이 새로운 스타일의 타투는를 만들어낸 그들의 예술적 작업과 창조성은 높이 평가되어야 할 것이다.

 

 

 

 

 

 

보기 드믄 스타일이라… 요즈음 우리나라에서도 몇몇 타투이스트들이 하고는 있다. 이 아름다운 타투스타일을 감상해 보자.

 

 

 

 

 

 

 

 

서울 홍대 앤디타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dy_tattooist/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